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

나훈아 노래모음 가사

by 아이유쇼 2021. 7. 19.

나훈아 노래모음, 나훈아 명곡모음, 나훈아 노래 가사, 나훈아 노래, 트로트 황제 나훈아 노래 모음 을 가지고 왔습니다.

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몸과 마음도 지쳐가는 요즘.

 

추억속으로 귀 힐링 하러 다 같이 떠나 보실까요??

 

 

1. 나훈아 노래모음 BEST 24곡


https://youtu.be/2hbYTj0Ug8s

 


1. 사랑은 눈물의 씨앗
2. 님 그리워
3. 고향역
4. 물레방아 도는데
5. 너와 나의 고향
6. 녹슬은 기찻길
7. 애정이 꽃피던 시절
8. 바보같은 사나이
9. 강촌에 살고 싶네
10. 찻집의 고독
11. 청춘을 돌려다오
12. 건배
13. 18세 순이
14. 머나먼 고향
15. 모정의 세월
16. 사나이 눈물
17. 흰구름 가는 길
18. 낙엽이 가는 길
19. 내 삶을 눈물로 채워도
20. 영영
21. 갈무리
22. 가라지
23. 어메
24. 무시로




고향역 노래 가사

코스모스 피어있는 정든 고향역
이쁜이 꽃뿐이 모두 나와 반겨주겠지
달려라 고향열차 설레는 가슴안고
눈 감아도 떠오르는 그리운 나의 고향역

코스모스 반겨주는 정든 고향역
다정히 손잡고 고개 마루 넘어 서 갈때
흰머리 휘날리면서 달려온 어머님을
얼싸안고 바라보았네
멀어진 나의 고향역

18세 순이 노래 가사

 

살구꽃이 필때면 돌아온다던
내 사랑 순이는 돌아올줄 모르고


서쪽하늘 문틈새로 새어드는 바람에
떨어진 꽃냄새가 나를 울리네

가야해 가야해 나는 가야해
순이 찾아 가야해
가야해 가야해 나는 가야해 순이 찾아 가야해

누가 이런 사랑을 본적이 있나요
나이는 18세 이름은 순이


살구꽃이 필때면 돌아온다던
내 사랑 순이는 돌아올줄 모르고

서쪽하늘 문틈새로 새어드는 바람에
떨어진 꽃냄새가 나를 울리네

가야해 가야해 나는 가야해
순이 찾아 가야해

가야해 가야해 나는 가야해 순이 찾아 가야해
가야해 가야해 나는 가야해
순이 찾아 가야해

가야해 가야해 나는 가야해
순이 찾아 가야해

누가 이런 사랑을 본적이 있나요
나이는 18세 이름은 순이
나이는 18세 이름은 순이

 

 

모정의 세월 가사

 

동지 섣달 긴긴밤이 짧기만 한 것은 근심으로 지새우는 어머님 마음
흰 머리 잔 주름이 늘어만 가시는데 한 없이 이어지는 모정의 세월
아~ 가지많은 나무에 바람이 일-듯 어머님 가슴에는 물결만 높네

길고긴 여름날이 짧기만 한 것은 언제나 분주한 어머님 마음
정성으로 기른 자식 모두들 가벼려도 근심으로 얼룩지는 모정의 세월
아~가지많은 나무에 바람이 일-듯 어머님 가슴에는 물결만 높네

 

 

영영 노래 가사

 

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
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
어떻게 잊을까 어찌 하면 좋을까
세월 가도 아직 난 너를 못 잊어 하네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영원히 영원히 네가 사는 날까지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
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영원히 영원히 네가 사는 날까지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무시로 노래 가사

 

이미 와버린 이별인데 슬퍼도 울지 말아요
이미 때늦은 이별인데 미련은 두지 말아요
눈물을 감추어요 눈물을 아껴요 이별보다 더 아픈게 외로움인데
무시로 무시로 그리울 때 그 때 울어요

이미 돌아선 님이라면 미워도 미워말아요
이미 약속된 이별인데 아무 말 하지 말아요
눈물을 감추어요 눈물을 아껴요 이별보다 더 아픈게 외로움인데
무시로 무시로 그리울 때 그 때 울어요

 

 

2. 트로트 황제 나훈아 노래 모음


https://youtu.be/xYYFLP_9Vo0

 


01. 내 삶을 눈물로 채워도
02. 男子의 人生
03. 무시로
04. 사랑은 눈물의 씨앗
05. 어메
06. 영영
07. 건배
08. 님 그리워
09. 몰라
10. 사랑
11. 흰구름 가는길
12. 18세 순이
13. 당신아
14. 머나먼 고향
15. 아이라예 (아닙니다)
16. 갈무리
17. 죽는 시늉
18. 모래시계
19. 지금의 나였더라면
20. 내 靑春
21. 동강 (東江)
22. 간다 이거지




사랑은 눈물의 씨앗 가사

 

사랑이 무어냐고 물으신다면
눈물의 씨앗이라고 말하겠어요


먼 훗날 당신이 나를 버리지 않겠지요
서로가 헤어지면 모두가 괴로워서 울테니까요

이별이 무어냐고 물으신다면
눈물의 씨앗이라고 대답할테요

먼 훗날 당신이 나를 버리지 않겠지요
서로가 헤어지면 모두가 괴로워서 울테니까요

 

 

건배 가사


 

냉정한 세상 허무한 세상 알고도 속고 모르고도 속는 세상
팔자라거니 생각을 하고 가엾은 엄니 원망일랑 말어라
가는 세월에 저가는 청춘에 너나 나나 밀려가는 나그네
빈잔에다 꿈을 채워 마셔 버리자 술잔을 높이 들어라 건배 건배

서러워마라 울지를 마라 속는 셈 치고 내일을 믿어보자
자네도 빈손 나 또한 빈손 돌고 또 도는 세상탓은 말어라
가는 세월에 저 가는 청춘에 너나 나나 끌려가는 방랑자
빈잔에다 꿈을 채워 마셔 버리자 술잔을 높이 들어라 건배 건배

 

 

머나먼 고향 가사

 

머나먼 남쪽 하늘 아래 그리운 고향
사랑하는 부모 형제 이 몸을 기다려
천리타향 낯선 거리 헤매는 발길
한잔 술에 설움을 타서 마셔도
마음은 고향 하늘을 달려 갑니다.

천리타향 낯선 거리 헤매는 발길
한잔 술에 설움을 타서 마셔도
마음은 고향 하늘을 달려 갑니다.

 



간다 이거지 가사

 

정 때문에 그런다 정 때문에 그런다
그 놈의 정 때문에 그런다
니가 그리도 잘난 거냐 내가 지지리 못난 거냐
나는 도대체 잊을 수가 없구나
한때는 내 가슴 깊이 너의 가슴 남기고
그렇게 간다 이거지
나를 두고 간다 이거지 미련 없이 간다 이거지
추억만 먹고 살라 먹고 살라 이거지
무정한 사람 야속한 사람
나는 그놈의 정 때문에 그런다
정 때문에 그런다 정 때문에 그런다
상처만 남아서 그런다
니가 그리도 잘난 거냐 내가 지지리 못난 거냐
나는 도대체 미칠 것만 같구나
한때는 내 가슴 깊이 너를 전부 주더니
그렇게 간다 이거지


* 나를 두고 간다 이거지 미련 없이 간다 이거지
추억만 먹고 살란 먹고 살란 말이지
무정한 사람 얄미운 사람
나는 그놈의 정 때문에 그런다



2021.07.16 - [방송이슈] - 7080 노래모음, 노래가사

.

7080 노래모음, 노래가사

7080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추억 - 7080노래모음 주옥같은노래 7080노래모음 주옥같은노래 - 7080발라드모음 - 주부들이 선곡한 7080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7080 노래 모음입니다. 추억의 가요와 함

topeya.com

 

2021.07.02 - [방송이슈] - 임영웅 노래모음

.

임영웅 노래모음

이번 시간에는 임영웅 노래모음을 가지고 왔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노래모음 2시간 연속듣기 미스터트롯 임영웅 곡모음 12곡 연속듣기 마음이 아련해지는 임영웅 노래모음 3가지 버전 입

topeya.com

[방송이슈] - sg워너비 노래 모음

 

sg워너비 노래 모음

sg 워너비 노래 모음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좋은 음악과 함께 귀호강 하고 가세요. sg 워너비 노래 모음 1. SG Wannabe (SG워너비) BEST 40곡 좋은 노래모음 [연속재생] 01. 00:00 내사람 02. 04:58 Timeless..

topeya.com

[방송이슈] - msg워너비 노래 모음 가사

 

msg워너비 노래 모음 가사

올여름 가요계를 강타한 MSG워너비 입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지친 마음과 귀를 정화시켜 주는 귀한 음악입니다.MSG워너비 노래 모음 함께 들어 보실까요? MSG 멤버 - 별루지, 김정수, 강창모, 정

topeya.com

 

반응형

댓글